3 조건으로 인해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의 균열이 발생합니다.

뉴스

3 조건으로 인해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의 균열이 발생합니다.

 

세라믹 콘덴서의 고전압에 의한 파열이 3 가지 조건입니다.

 

세라믹의 고용량 전압 커패시터 (고전압 커패시터, 고전압 커패시터, 세라믹 전력의 콘덴서, 커패시터 척, 고압 전력 커패시터 세라믹 커패시터)는 물론 파열이 없을 것입니다. 전문가는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이 커패시터 구매에 문제가 없습니다 아, 만약 테스트 전압, 손실의 증거, 부분 방전 테스트, 저항, 그것은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나 사용 XNUMX 개월 후 또는 XNUMX 년 후, 발견 일부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 (고전압 커패시터, 고전압 전력 커패시터, 세라믹 전력의 콘덴서, 축전기 척, 고압 전력 커패시터 세라믹 커패시터)가 차단되었습니다! 그게 왜 커패시터입니까? 환경 적 요인? 끝, 뭐?

 

HA, HA! 저희가 신비를 풀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일반적으로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 (고전압 커패시터, 고전압 커패시터, 세라믹 파워 커패시터, 커패시터 척, 고압 파워 커패시터 세라믹 커패시터) 세 가지 방식으로 분해 현상 :

 

첫째로, 열분해 .Al의 고주파의 순간 현재 또는 장기에있는 축전기는 그 (것)들의 세라믹의 그 축전기의 긴장의 일의 조건 (고전압의 축전기, 높은 장력의 축전기, 세라믹의 힘, 축전기의 굴대, 고압의 세라믹 축전기, 힘의 축전기)는 그 (것)들에게 문제가된다. 축전기에는 열이 있고 온도의 원인이되는 더 빠른 온도 상승이 아니라 열이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열분해의.

 

둘째로, 화학적 열화. 콘덴서의 세라믹 고전압 (고전압 콘덴서, 고전압 콘덴서), 세라믹 전력의 콘덴서, 콘덴서, 고압 파워 콘덴서 세라믹 콘덴서의 콘덴서, 분자 사이에 공간이 있습니다. 균열 및 기타 구멍이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작동, 칩 일부 화학 반응 일부 오존, 이산화탄소 및 기타 가스를 생산할 것입니다. 이러한 가스가 축적되면 외부 캡슐의 레이어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무엇이 파열과 같이 슬롯이있는 밀봉 된 외부 층에 있습니다.

 

셋째, 전기 이온의 고장. 세라믹 고전압 캐패시터 (고전압 캐패시터, 고전압 캐패시터, 도자기의 콘덴서, 콘덴서의 척, 고압 파워 콘덴서 세라믹 콘덴서)는 이온의 힘이다 활동에있는 활동적인 모양의. 전기 분야에서 장기간에 일하십시오 자유로운 이온의 강화, 현재는 증가하고, 고립의 층 격리의 파괴 끝, ie 고장이다.

 

고장은 현재의 시점입니다. 일반적으로 약 6 개월 또는 심지어 1 년 후에 발생합니다. 물론 생산 설비 성능이 좋지 않으며 3 개월 정도면 불가능합니다. 즉,이 세라믹 고전압의 콘덴서 (고전압 콘덴서, 고전압 콘덴서), 세라믹 동력의 콘덴서, 콘덴서의 척, 고압 파워 콘덴서 세라믹 콘덴서, 수명은 3 개월 ~ 1 년 정도입니다. 콘덴서 타입은 일반적으로 스마트 그리드, 고전압 발전기에 사용되는 이러한 문제의 발생에 고전압 및 기타 장비의 제공은 절대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이런 종류의 문제를 증명할 방법이 없습니다.

 

나는 매우 명확하게 말하고 싶습니다 :이 상황의 출현은 위의 분석, 특정 시점의 필요성이 발생할 것입니다 때문에 비슷한 이러한 제품의 고장의 기대되지 않습니다. 열 분해, 화학 저하, 저하 이온화, 따라서 장기간의 축적이 요구되는 공정입니다. 따라서 고전압 커패시터의 세라믹 (고전압 커패시터, 고전압 커패시터, 세라믹 커패시터, 커패시터 척, 고압 커패시터 파워 커패시터 세라믹 커패시터) 이러한 위험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결함, 아!

 

그럼, 어떻게 고칠 수 있니?

 

솔루션은 간단합니다, 변경 사항에 대한 자료, N4700 EE.UU.materials 카이 콘덴서를 사용하여 이러한 X7R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어느 Y5T,이 물질은 완전히 좋은 결정을 할 수없는 것 같아요, 미국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Chi condenser의 재료 N4700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다른 회사에서도이 소재를 사용할 수 있다면 문제 없습니다. 두 가지 큰 크기! 예 30KV103K 제품의 예는 14 mm 직경 Y5V입니다. Y17T의 5 mm 그리고 Y5T 19 MM, 21 MM 다음에 N4700을하십시오. 이제는 27 MM N4700의 직경입니다. 이것은 콘덴서의 크기와 재질이 변경되었으므로 물론 두 가지 모두 변경되었습니다 14.4 위안, 22 위안, 28 위안, 그리고 마지막으로, 현재 가격은 30 위안 셋째 장소입니다, 포장 재료는 절대적으로 분명한 것입니다! 고압 세라믹의 파란색 칩의 두 CT38 마십시오 애버딘 커패시터 또는 원통형 독일에서 캡슐화 된 재료에 세라믹 고전압 커패시터 (고전압 커패시터, 고전압 커패시터, 세라믹 커패시터, 커패시터의 맨드 렐, 파워 커패시터의 고압 세라믹 커패시터)가 생산됩니다.

 

우리의 요구가 명확하지 않은 우리 제품과 TDK Japan은 필립스 고객의 동일한 라인에있는 독일 제품의 품질이 세계 최고의 제품을 만들 것을 요청했습니다.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 (고전압 커패시터, 고전압 커패시터, 세라믹 커패시터, 전력, 커패시턴스의 맨드 렐, 고압, 파워 커패시터 세라믹 커패시터)가 수천만 달러 또는 몇 백만 달러의 영향을 받으면 따라서 필립스의 요구 사항은 10 년의 삶을 살았던 제품과 공장이 20 년이 아무 잘못이 없음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친구,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 (고전압 커패시터, 고전압 커패시터, 세라믹 커패시터, 커패시터 척, 고압 전력 커패시터 세라믹 커패시터)의 사용은 아직 고장이 발생 했습니까? 적합한 공급 업체를 찾지 못했습니까? 고비용의 세라믹 커패시터를 사용하는 저비용 팀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HVC를 사용하면 안심할 수 있습니다.? 고전압 커패시터 세라믹을 사용하는 HVC N4700 재료는 더 귀중한 것이 아니라, 인생의 6 개월 이상 (노화 시험)을 통과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www.hv-caps.com.

이전 :H 다음 것:S

카테고리

뉴스

문의하기

연락처 : 영업 부서

전화 : + 86 13689553728

전화 : + 86-755-61167757

이메일 : [이메일 보호]

추가 : 9B2, TianXiang Building, Tianan Cyber ​​Park, Futian, Shenzhen, PR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