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압 커패시터 복구?

뉴스

고전압 커패시터 복구?

고압 회수의 세라믹 콘덴서?

분명히, 샘플이 있습니다. 고객은 긴급한 이유를 알려주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을 측정하는 알림 상자를 만드십시오 : 40KV202k 준비를 원하십니까? 샘플을 제공하지 않으시겠습니까?

고객은 두 번째 알림에서 전화를 직면 정말 이것에 대해 생각에 숨어있다. 그러나, 오직 고객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 며칠을 기다려주십시오 복구가 충분하지 않은,이 품질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다음 주제는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가장 중요한 공정의 고온 소결,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 주철의 6 톤 스탬핑 후, 분자 결정 구조 사이에 구축 된 수천 등급의 고온 소결 및 고전압 세라믹 칩 커패시터. 다음 7 시간 동안 고온에서 굽고 XNUMX 시간 동안 분리하면 결정의 내부 구조가 완전히 차단됩니다.

따라서, 칩의 건설을 재개하기 위해, 칩은 고체 및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가 회복 시간이 필요합니다. 복구 (상온에서 보관) 60 일 더 낫다. 또한, 1 년 동안 스토리지 및 뛰어난 성능에 대한 오랜 시간 동안 스토리지 제품의 2 년. 따라서 복구의 오랜 기간, 콘덴서의 성능은 매우 도움이됩니다, 용량의 회복이 없다, 긴장과 현재의 성능의 강도 가난합니다. 이 연구는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의 보관 시간, 손실 각도 값이 작아 고주파 특성이 우수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물론 60 ~ 20 년 보관, 60 일 보관 등 많은 고객이 예상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배송 시점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복구 방법이 더 짧습니까? 네,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냉장고, 최대 81 일까지 보관할 수 있으며 자동 치유 효과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선적 예정된 투표가 약 30 일 동안 나타납니다.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 MZC CT332 45kV 50m, 예를 들어 Fengyun 용량 완료, 종횡 시험 55kV의 압력 및 수개월의 자동 회복 압력은 달성 된 회수 응축기 60KV의 장력 XNUMX 개월 후 XNUMXkV에 이르렀습니다. 과정, 일부는 창고에 XNUMX 년 이상 보관되었습니다. XNUMXkV 이상의 내전압에 도달했습니다! 물론이 순간의 손실은 XNUMX에 가깝습니다.

품질을 저장 한 후에는 커패시터의 전압을 정격 전압 이하로 자동 회복하는 것이 아니라 더 좋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상품과 손님은 우리가 당신을 기다리는 그대로 떠날 수 없다는 것을 긴급하게 상기시킵니다. 속달은 품질이 좋지 않을뿐만 아니라 회사의 명성에 영향을 미치며 두 가지 감사 할 일이 아닙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www.hv-caps.com

이전 :T 다음 것:H

카테고리

뉴스

문의하기

연락처 : 영업 부서

전화 : + 86 13689553728

전화 : + 86-755-61167757

이메일 : [이메일 보호]

추가 : 9B2, TianXiang Building, Tianan Cyber ​​Park, Futian, Shenzhen, PR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