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알타 장력 세라믹 커패시터로 만든 일부 회사를 들어 올리는가?

뉴스

어떻게 알타 장력 세라믹 커패시터로 만든 일부 회사를 들어 올리는가?

바이어스 세라믹 커패시터의 대체 장력으로 만든 일부 회사는 어떻게 들어 올릴까요?

 

말처럼 : 실천은 진실을 테스트하기위한 유일한 기준입니다. 비영리 회사의 무지의 일부가 자랑스러워 할 때까지이 부호의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의 국가 브랜드가 추락했습니다. 문제는 주로 긴장에 저항에 반영, 커패시터의 높은 생산 능력의 도자기의 자신의 변형을 보여주기 위해, 심지어 최대 압력 표시 명목상 전압의 가치를 과장하고 위의 콘덴서에 인쇄됩니다 일부 기업.

 

예를 들어 일부 제조업체는 고객에게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를 제공하고 고객이 20KV1000PF를 입증하고 10 kV 제품의 정격 전압을 사용해야하며 10 kV 전압 작업은 회로의 정상 작동 수명을 보장하는 데 가장 적합하며 스트레스가 15 KV의 용량을 초과하면 Fengyun의 콘덴서는 실제로 제한됩니다. 20 kW 이하가 고장이면 고장이됩니다. 따라서 회사의 장님 오만함의 일부는 손님의 관심사와 관계없이 커패시터 또는 20KV 15KV로 표시됩니다, 그 결과는 상상할 수 있습니다.

 

이 양의 검은 부분으로 인해 많은 회사들이 심리적으로 형성되었습니다.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의 국내 생산 품질은 작동하지 않습니다!이 중 하나는 고객이 신뢰를 잃었습니다. 해외에서 구매하는 대신 브랜드 및 기업 이미지에 중점을 둠으로써 사실상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가 없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조급증을 앓고있는 고객조차도 죄송합니다. 우리는 국가 브랜드 사용을 거부하고 샘플 테스트를 거부했습니다! 이것은 또한 그들이 나쁜 소식의 중대한 영향의 희생자 였음을 보여줍니다!

 

어쨌든, 우리의 제품 및 까만 심혼의 법인 사기는, 시험을 요구해 필립스와 다른 외국 회사의 결과이다!이 경우에는, 우리는 신뢰의 그의 빈약 한 두는 포획을 잊어야한다 손님 : 안녕하세요!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를 사용하는 HVC 커패시터 제조 회사, 필립스 및 기타 회사의 X 선 및 CT 장비에서 국가 제품의 의견 변경을 고려하지 않습니까?

 

둘째, 입에서 나오는 빛이 입을 다물고 있지 않다고 전해집니다. 우리는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 및 거래 기록 테스트에서 필립스를 사용하여 손님이 볼 수 있도록 필립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현재 Philips 사의 제품은 I + D의 엄격한 요구 사항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독일 제품으로 완전히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따라서 여전히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를 수입하는 경우 EE 커패시턴스를 수용합니다 .UU. 그는 지금 모두 그렇게 말했습니다! 그들의 제품은 필립스 오보다 비싸고 실제로 경쟁력이 있어야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www.hv-caps.com.

이전 :H 다음 것:H

카테고리

뉴스

문의하기

연락처 : 영업 부서

전화 : + 86 13689553728

전화 : + 86-755-61167757

이메일 : [이메일 보호]

추가 : 9B2, TianXiang Building, Tianan Cyber ​​Park, Futian, Shenzhen, PR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