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압세라믹콘덴서 보관 및 사용시 주의사항

뉴스

고압세라믹콘덴서 보관 및 사용시 주의사항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는 고전압과 대용량의 에너지를 저장할 수 있는 고성능 전자부품으로 전력, 통신, 군사, 의료, 항공우주 등의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사용하기 전에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를 보관하기 위한 환경 및 작동 요구 사항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를 보관할 때 다음 사항에 유의해야 합니다.

환경 온도 및 습도.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의 보관 온도는 15°C ~ 30°C 사이에서 제어되어야 하며 습도 및 습기와 같은 요인이 커패시터에 미치는 영향에 주의해야 합니다.

작동 온도. 활성화하기 전에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는 15°C ~ 30°C 사이의 건조한 환경에 보관해야 합니다. 커패시터를 활성화해야 하는 경우 사양의 안내된 작동 매개변수에 따라 지정된 작동 온도로 복원하고 필요한 작동 전압을 점진적으로 적용해야 합니다.

포장 방법. 보관 시 방습, 방수, 정전기 방지 포장재를 사용하여 축전기를 포장하여 습기나 우발적인 충격과 같은 외부 요인의 영향을 받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스토리지 요구 사항. 보관된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는 가능한 습도 소스 및 정전기 이온 소스로부터 격리되어야 하며 건조하고 온도가 안정적이며 습도 조절이 안정적인 보관 공간에 보관되어야 합니다. 보관할 때 국부 산화 표면 또는 아연 배터리를 교체해야 합니다.

재료 열화를 방지하고 커패시터 손상을 최소화하려면 고객이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를 보관할 때 다음 팁과 제안을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깨끗한 보관 환경.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를 보관하기 전에 보관 환경을 청소하여 건조하고 깨끗한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커패시터의 수명에 주의하십시오. 고압세라믹콘덴서를 보관할 때에는 제조일자 및 수명에 주의하여 정해진 기간 내에 사용하십시오.

사양을 따르십시오. 커패시터를 사용하고 보관하는 동안 품질과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관련 사양을 따라야 합니다.

정기점검. 보관된 커패시터의 환경과 상태를 정기적으로 점검하여 습도, 무취 및 방진과 같은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위에서 언급한 주의 사항 외에도 다음 사항에 유의해야 합니다.

운송 또는 보관 전에 커패시터의 외관이 눈에 띄게 손상되거나 변형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UV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커패시터를 햇빛에 노출시키지 마십시오.

커패시터의 성능이 영향을 받지 않도록 정전기장에 커패시터를 보관하지 마십시오.

커패시터를 취급하거나 운반할 때 커패시터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과도한 힘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커패시터를 장기간 사용하지 않을 경우 건조하고 서늘하며 온도가 안정적인 장소에 보관하여 커패시터의 수명을 연장하십시오.

커패시터를 먼 지역으로 운반해야 하는 경우 특수 포장재 및 보호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요약하면,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를 보관하고 사용할 때 품질과 성능을 보장하고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 위의 요소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전 : 다음 것:J

카테고리

뉴스

문의하기

연락처 : 영업 부서

전화 : + 86 13689553728

전화 : + 86-755-61167757

이메일 : [이메일 보호]

추가 : 9B2, TianXiang Building, Tianan Cyber ​​Park, Futian, Shenzhen, PR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