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로에서 커패시터의 애플리케이션

뉴스

회로에서 커패시터의 애플리케이션

DC 회로에서 세라믹 콘덴서 차단기와 같아 개방 회로를 만듭니다. 세라믹 디스크 콘덴서 가장 일반적인 전자 부품 중 하나이며 충전을 저장하기위한 부품입니다. 이 모든 것은 콘덴서의 구조로 인해 가장 단순한 것에서도 유전체 도체 (공기 포함)로 분리 된 두 개의 전기 도체를 갖게됩니다. 따라서 통전 후에 커패시터의 두 전극 사이에 전위차 (전압, 고전압 저항), 중간에있는 유전체 도체에는 전기적 일 수 없습니다. 그러나 항복 전압에 도달하지 않는 조건에서만 존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특정 문제에 대한 전압이 전도성이있을 수 있고, 전압을 항복 전압이라고 부를 때 어떤 물질이 상대적으로 절연되어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예외없이 콘덴서가 고장 나면 절연체가 아닙니다. 그러나 중학교에서는 그러한 전압을 회로에서 볼 수 없으며 모든 작업이 항복 전압 내에서 수행되므로 커패시터는 절연체로 판단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AC 회로에서는 전류 방향이 시간에 따라 기능적으로 변화하기 때문에 커패시터의 충 방전에 시간이 필요하고 두 전극 사이에 변화 가능한 전계가 형성되며이 전계는 기능적으로 시간에 따라 변한다. 사실, 전류는 전기장의 방식으로 커패시터를 통과시킵니다. 중학교에서는 교류 전류를 차단하면서 직류 차단은 동일한 의미를 나타냅니다.
 

이전 :Э 다음 것:B

카테고리

뉴스

문의하기

연락처 : 영업 부서

전화 : + 86 13689553728

전화 : + 86-755-61167757

이메일 : [이메일 보호]

추가 : 9B2, TianXiang Building, Tianan Cyber ​​Park, Futian, Shenzhen, PR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