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선 기계,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 CT 시스템

뉴스

X 선 기계,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 CT 시스템

 

X-ray 기계,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 노트 CT 기계

 

엑스레이 기계 기계,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가장 중요한 의료 기기의 팀입니다.이 장비 제조 업체는 현재 훨씬 더 생산뿐만 아니라 끊임없이 새로운 국가의 회사, 외국인 및 더 많은 것을 시작하고자 추가됩니다. 그러나, 높은 고압 세라믹 콘덴서, 고전압 세라믹 콘덴서의 고전압 세라믹 콘덴서의 콘덴서, 콘덴서의 척, 고압 콘덴서 세라믹 콘덴서 (고전압 콘덴서)의 사용에 따른 Shique의 사용은 장비의 사용에 영향을 미친다.

 

그들이 말했듯이 많은 제조 업체, 내부 및 외부 경쟁이 크고, 제조 업체는 항상 비용을 줄이기 위해 싶습니다. 먹는 것처럼, 어떤 것들은 먹을 수없는, 너무 로깅 회사, 가격이 맞아, 그들은 품질에 부합됩니다 말하기 어렵다.

 

우리의 두 가지 주요 고객, 예를 들어 : 가장 중요한 고객, 필립스의 친구. 세라믹 (고전압 커패시터, 고전압 커패시터)의 고전압 커패시터, 세라믹 전력의 커패시터, 커패시터의 척, 높은 커패시터 - 압력 전원 커패시터 세라믹 커패시터는 독일 표준, 세라믹 (고압 커패시터)의 일본 고전압 커패시터 (고전압 커패시터, 도자기의 전원 커패시터, 커패시터의 척, 고압 커패시터)와 완전히 일치하여 매우 엄격합니다. 파워 커패시터 세라믹 커패시터), 펄스의 전압은 정격 전압의 1.5 배이며 표준 독일어는 2 배입니다. 필립스의 애플리케이션은 간단하지만 실제로는 어렵습니다. 실제로는 최고 수준입니다. 필립스는 10 년의 최소 생산물의 수명.

 

그리고 가정 고객, 예를 들어, 콘티넨탈의 공장, 모든 종류의 협상을 구입, 머리가 가격 측면에서 개인적으로, 그들의 눈에, 가격은 라이프 라인, 가격 우위가 아니라, 생산 방법이 없습니다 제품의 유용한 수명과 관련해서는 상관하지 않습니다.

 

테스트 후 6 개월이 지난 후에 필립스는 실제로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 (고전압 커패시터, 고전압 파워 커패시터, 세라믹 커패시터, 커패시터 척, 높은 커패시터, - 압력 전원 콘덴서 세라믹 콘덴서) HVCT81 - 30kV - 102 K는 불꽃처럼되지 않습니다. 우리의 검증 후, 열 현상이 실패해야합니다. 그래서 Fengyun 기능의 직경, 21 MM이 12.5MM 원래의 상승 음색, 그래서 필립스의 노화 테스트는 불꽃처럼 느껴지지 않습니다. 물론, 가격은 거의 3 달러로 조정됩니다.하지만 가정용 고객은 커패시터의 사용이 좋다고 생각 했으므로 - 그렇게 할 시간이별로 없으므로 그래서,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 (고전압의 커패시터, 고전압 전력 커패시터, 파워 세라믹 커패시터, 커패시터의 척, 고압 전력 커패시터 세라믹 커패시터) 가격이 상승하면, 수락하기가 어렵습니다.하지만 필립스는 매우 행복합니다. 10 년 보장이 가장 중요합니다!

 

가격이 가격 전쟁에서 싸울만큼 높은 사람이 아닌 국내 철학 제조업자를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원자바오 총리의 말은 싱 : 중국의 기업가에게는 양심과 기업가가있다!

 

필립스와 협력하면서, 다른 아이디어에 대한 깊은 인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함께 성장할 것입니다. 화폐로 자금을 지원하는 회사에서는이 개념이 거의 없습니다. 구매자는 저비용의 재료를 더 찾고, 품질, 다음으로 교체하십시오. 필립스와의 협력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20 년, 필립스 및 엔지니어링 직원을위한 제품에 사용할 수 있으며, 오류 분석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연구 전략, 일반적인 시장 사건을 계속합니다. 예를 들어, 고전적인 세라믹 커패시터를 사용하여 자사의 제안을 유지하고 네 개 이상의 변환 후.

 

 

자세한 내용은 다음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www.hv-caps.com

이전 :C 다음 것:T

카테고리

뉴스

문의하기

연락처 : 영업 부서

전화 : + 86 13689553728

전화 : + 86-755-61167757

이메일 : [이메일 보호]

추가 : 9B2, TianXiang Building, Tianan Cyber ​​Park, Futian, Shenzhen, PR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