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lity of high pressure pressure level

뉴스

quality of high pressure pressure level

고압 시일 층 세라 믹 컨센트 언트 실링, 에폭시 수지는 그 자체로 품질에 영향을 미칩니다.

 


    처음에는, 자기 자신과 에픽 레이어의 중간에 세라 믹 소켓 콘돔은, 포인트 조합은 있고, 많은 경우, 조합의 포인트는, 가장 약한 링크의 하나의 용량입니다. 결합 된 부위의 밀도는, PD에 직접 영향. 밀도, 부분 방전의보다 좋고, 조금 적은.

 


    제 2에, 고압 또는 작업을 실 행하는 프로의 고압력 콘덴서는 열 저항이 반복적으로 발생하여 열팽창을 생성하고, 열 스토 리를 생성하고, 에폭시 수지, 가스의 사이의 틈새 그것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PD의 극적인 변화는 콘덴서가 충돌하거나 너무 닮은 듯하다, 여기에있는 동안, 콘덴서 전기의 클라이어런스 능력은 현저한 경향이있다.

 


    재발, 我 々 は 通常, 自然 の プロセス를 静 탕으로하기 위해 그 요구의 성질, 자기 답안의 프로 시저, 실제로는, 高溫 焼 結 後 の コ ン デ ン サ, 熱 応 力을 말한다. 콘덴서의 전기 저항에 대한 내성은보다 뛰어나다. 최대 80KV 이상, 예를 들어, 비교하기 위해서, 최근의 캐파시트의 생산, 60KV의 전기 압력 테스토, 완료, 압력의 용량에 대한 2 月 後 に아주 강화.

 


또한, 다른 온도계의 능력, 다른 온도의 능력, 예를 들어, 낮은 온도 조건으로, 국내의 고압력 콘센트 콘덴서의 선택은 그 표식이없는 포머온은 그렇지 않습니다. 고객의 반응, 제품의 벤더 은, 최고의 마이너스 30 정도에 저장, 그것은 자연에 할당의 원인과 なる. 두 가지 이유, 곰팡이가 적은 온도를 나타내는 온도가 낮을수록 온도가 낮아지고, 수지와 칩의 열팽창과 수축과 일치하지 않는 것이 있습니다. 마이너스 30 정도의 낮은 온도로, 그 결과, 낮은 온도계에 한시성이 없으며, 크기가 같았으며, 같은 크기의 체액이 줄어들었습니다.

 

www.hv-caps.com : 자세한 내용은 당 사이트의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이전 : 다음 것:있습니다

카테고리

뉴스

문의하기

연락처 : 영업 부서

전화 : + 86 13689553728

전화 : + 86-755-61167757

이메일 : [이메일 보호]

추가 : 9B2, TianXiang Building, Tianan Cyber ​​Park, Futian, Shenzhen, PR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