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은 일본/미국 브랜드의 대안으로 HV 세라믹 커패시터를 만들었습니다.

뉴스

중국은 일본/미국 브랜드의 대안으로 HV 세라믹 커패시터를 만들었습니다.

중국에서 생산된 세라믹 커패시터는 품질과 성능면에서 성숙해졌으며 유명 외국 브랜드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
 
다음 내용은 약 10년 전 중국에서 생산된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가 최종 사용자에게 인식되지 않았던 시나리오를 묘사합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국산 대체품이 급증하고 있다.
 
저희 회사는 대기업에 적합한 세라믹 콘덴서를 준비했습니다. 이에 앞서 커패시터는 포괄적인 테스트를 거쳤으며 테스트 보고서에 따르면 HVC의 고전압 커패시터는 우수한 전기 및 내열 성능, 낮은 유전 손실, 광범위한 정격 전압 및 용량을 가지며 에폭시 코팅은 우수한 내습성을 나타냅니다. 및 난연성. 보고서에 따르면 세라믹 커패시터의 품질이 높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광범위한 시장 조사를 수행한 후 터미널 회사의 구매 관리자 연락처 정보를 얻었습니다. 모든 준비가 완료된 후 영업 담당자는 HVC의 고품질 커패시터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오늘 전화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커패시터 판매: 안녕하세요. 저는 HVC Capacitor Company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이 통화가 귀하에게 불편을 끼치지 않기를 바랍니다.
 
구매 관리자 A씨: 어떻게 도와드릴까요?
 
커패시터 판매: 당사는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를 전문으로 하며 당사 제품은 다양한 측면에서 엄격한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평가를 위해 무료 샘플을 마련해 드릴 수 있습니다.
 
구매담당자 A씨: 세라믹 콘덴서를 사용하는 것은 사실이나, 현재 중국에서 국내 공급을 고려하고 있지 않습니다.
 
커패시터 판매: 국내 공급업체를 고려하지 않기로 결정한 이유가 무엇인지 물어봐도 될까요?
 
구매담당자 A씨: 과거에 사용하던 고전압 세라믹 콘덴서에 품질 문제가 있었습니다.
 
커패시터 판매: 몇 년 전에도 그랬을지 모르지만 그 이후로 중국의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는 상당한 개선을 이루었습니다. 테스트용 무료 샘플을 기꺼이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구매담당자 A씨는 처음에는 꺼려하는 듯 보였지만, 이는 당사의 전화마케팅 역량에 대한 자신감 부족이나 우려 때문일 수 있음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지속적인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귀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을 증명할 기회를 간절히 요청합니다. 우리는 귀하가 우리 제품에 만족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 ~~~~~~~~~~~~~~~~~~~~~~~~~~~~~~~~~~~~

 
최근 몇 년 동안 시뮬레이션된 고객-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서 상황은 아래와 같이 발전했습니다.
 
구매관리자 B씨: 안녕하세요. HVC회사인가요? 당사에서는 일본의 Murata사와 미국의 V사의 콘덴서를 교체하기 위한 콘덴서 구입에 관심이 있습니다. 귀사는 성공적인 교체 경험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나에게 필요한 특정 제품은 xx 전압과 xx 정전용량을 갖는 커패시터입니다. 내 프로젝트에는 xx개의 커패시터가 필요합니다.
 
커패시터 판매: 좋습니다. 우리는 HVC 커패시터입니다. 저희 제품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사 제품은 유럽과 미국의 유명한 회사로부터 인정을 받았지만, 가장 적합한 커패시터를 제공하고 다양한 테스트를 지원하려면 먼저 회로의 기본 요구 사항을 이해하는 것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귀하의 응용 제품이 무엇인지 물어봐도 될까요? 어떤 종류의 회로를 사용하고 있나요? 전압을 배로하는 회로입니까? 이전에 사용했던 외국제품의 모델번호를 알고 계시나요? 국산제품으로 대체하는 과정에서 어떤 어려움을 겪었나요? 귀하의 구체적인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구매관리자 B씨: 저희 장비는 xxxx입니다.
 
유명 일본 브랜드를 대체하는 HVC 커패시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유명한 미국 비즈니스 잡지인 BUSINESS INSIDER에 게재된 다음 보도 자료를 클릭하십시오.
 
 
 
이전 :E 다음 것:D

카테고리

뉴스

문의하기

연락처 : 영업 부서

전화 : + 86 13689553728

전화 : + 86-755-61167757

이메일 : [이메일 보호]

추가 : 9B2, TianXiang Building, Tianan Cyber ​​Park, Futian, Shenzhen, PR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