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산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에 대한 일부 최종 고객의 편견을 깨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뉴스

중국산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에 대한 일부 최종 고객의 편견을 깨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중국산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에 대한 일부 최종 고객의 편견을 깨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속담처럼, 실천은 진실을 시험하는 유일한 기준입니다. 수년에 걸쳐 일부 중국 제조업체에서 생산한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의 명성이 훼손되었습니다. 주요 문제는 정격 전압에 있습니다. 일부 회사에서는 생산 능력을 보여주기 위해 최대 내압을 과장하여 커패시터에 인쇄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제조업체는 공칭 값이 20KV 1000PF인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이 커패시터는 회로 및 시스템의 정상적인 작동을 보장하기 위해 정격 전압 10kV에서 사용해야 합니다. 전압이 15kV를 초과하면 커패시터는 실제로 한계를 가지며 20kV보다 큰 전압에 노출되면 고장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따라서 일부 회사에서는 고객의 이익을 오만하게 무시하고 커패시터에 20KV라는 라벨을 붙입니다.
 
이들 기업의 행동으로 인해 많은 중국 최종 고객들은 국내에서 생산된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의 품질이 좋지 않다는 사고방식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몇 가지 사례로 인해 고객은 신뢰를 잃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외국 브랜드의 커패시터 구입을 선호합니다. 고객들은 "죄송합니다. 중국산 브랜드 사용을 거부하고 샘플 테스트도 거부합니다"라고 초조하게 말합니다. 이는 최종 고객이 이러한 부정적인 소식에 깊은 영향을 받았음을 나타냅니다.
 
이 상황이 어떻게 깨질 수 있습니까? 결국, HVC 커패시터는 General Electric, Siemens, ABB 등과 같은 유명한 Fortune 500대 고객으로부터 인정을 받았습니다. 이 제품은 유럽, 미국, 일본의 수많은 CT 및 X선 기계에 성공적으로 적용되었습니다.
 
글로벌 CT/X선 장비 시장에서 최고의 브랜드는 General Electric/Siemens/Philips입니다. HVC 커패시터는 이들 XNUMX사의 글로벌 자회사와 대량 생산, 샘플 테스트, 소규모 시험 생산 등 다양한 수준의 협력 관계를 맺고 있다. 중국의 의료, 보안검사, 산업용 엑스레이 기계 시장은 호황을 누리고 있으며, 많은 기업들이 이들 주요 해외 기업의 제품을 기반으로 리버스 엔지니어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되는 구성 요소는 동일합니다. HVC 커패시터는 해외 기업들로부터 인정을 받았기 때문에 중국 의료용 엑스레이 기기에서도 자연스럽게 인정받을 수 있다. 국제 고급 의료 장비 수준을 따라잡기 위해 노력하는 중국 기업의 경우 고품질, 안정적이고 경험이 풍부하며 검증된 부품 공급업체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며 많은 R&D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중요한 부품 제조업체의 지원으로 기존 국제 표준을 능가하는 장비 개발도 가능합니다.
 
HVC 커패시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www.hv-caps.com을 방문하세요.
이전 :H 다음 것:T

카테고리

뉴스

문의하기

연락처 : 영업 부서

전화 : + 86 13689553728

전화 : + 86-755-61167757

이메일 : [이메일 보호]

추가 : 9B2, TianXiang Building, Tianan Cyber ​​Park, Futian, Shenzhen, PR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