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믹 커패시터는 하이 엔드 소설 내부 압력이 높습니다.

뉴스

세라믹 커패시터는 하이 엔드 소설 내부 압력이 높습니다.

 

세라믹 커패시터는 세라믹의 높은 범위의 하이 엔드 소설 내부 압력 고압입니다

 

많은 외국 자본 회사가 중국에 공장을 세웠음에도 불구하고 커패시터는 오랫동안 외국 브랜드에 의해 지배되어 왔지만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 (고전압 커패시터, 고전압 전력 커패시터) (, 세라믹 전력 커패시터, 척 커패시터, 고압 세라믹 커패시터, 전력 커패시터)가 해외에 있으며, 일부 고급 국내 장비 제조업체는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 (고압 커패시터, 고전압 커패시터, 세라믹 전력 커패시터, 척)의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가되었습니다. 캐패시터) (, 고압 세라믹 캐패시터, 파워 캐패시턴스) 품질, 견고 함 및 브랜드 선택에 시달리다 수입 됨 그러나 이러한 상황은 조용히 바뀌어 필립스 컴퍼니, GE 코퍼레이션, 마인드 레이 컴퍼니와 같은 일부 국내 유명 외국 제조업체들은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 (고전압 커패시터, 고전압 커패시터, 파워 세라믹 커패시터, capacitormandr) 완성 el, 고압 세라믹 커패시터, 전력 커패시터) 중국에서!

 

예를 들어, Philips 회사는 독일의 세라믹 고전압 커패시터 생산에 사용되는 의료 기기 생산 (고전압 커패시터, 고전압 커패시터, 세라믹 전력 커패시터, 커패시터 척, 고압 전력) 중국 도자기 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필립스는 독일 제품과 고전압 커패시터의 재료와 동일한 품질로 사용되었습니다. 세라믹 HVC (고전압 커패시터, 고전압 커패시터, 세라믹 전력 커패시터 , Chuck of Capacitor, 고압 파워 커패시터 세라믹 커패시터) 고품질, 저비용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고 의료 기기 분야에서 리더십의 입지를 강화하고 안정화하려는 이러한 욕구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미지의 느낌, 독일이나 일본,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 (고전압, 고전압 커패시터), 세라믹 파워 커패시터, 척 커패시터, 고압 파워 커패시터 세라믹 커패시터,하지만 모르겠어요, 중국어, 나라를 떠났고, 고품질 커패시터 제품을 제공하는 회사를 위해 100 % 신뢰할 수있는 HVC라는 원본이 있습니다.

 

필립스 제품의 엄격한 요구 사항은 말을 너무 많이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30 kV 10000PF producto-Pulso, 독일 제품은 70KVDC에 도달 할 수 있으며 일본 제품은 60KVDC에 도달 할 수 있으며 중국 제조업체의 대다수는 제품을 생산합니다 , 실제로 표시된 정격 30KVDC 전압이지만, 저항의 최대 긴장 따라서, 더 큰 압력 회사의 국가 제품에 많은 30KVDC 40KVDC.HVC 필립스의 엄격한 요구 사항 후, 독일 제품의 동일한 품질로 가득 차 있습니다. 지금, HVC 전압 커패시터는이 30KV10000PF 75KVDC 중에서 가장 높습니다.

 

그런 다음 바를 분석하십시오. 제품의 수명은 좋은 가격의 좋은 제품, 테스트 요구 사항의 고객 제품의 최고 수명입니다. 필립스의 현재 수명은 매우 긴 제품 개발입니다. 그와 품질 관리 직원은 지속적으로 운영됩니다 시험 년 동안 4700 개월 이상. 다양한 장비를 통해 제품, 부드러운 작동의 매개 변수의 모든 측면이 있지만 오랜 시간 동안 노화 테스트를 통해 커패시터의 고장이 분석 및 개선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HVC의 크기와 재료 및 공정의 용량을 개선하여 HVC의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 (고전압 커패시터, 고전압 커패시터, 세라믹 전력 커패시터, 커패시터 척, 고전압 커패시터)를 압력 파워 커패시터 세라믹 커패시터) NXNUMX 재료를 사용할 수 있으며 노화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 우리는 고객의 개발에 판매자, 많은 해산 고객 : 심지어 국내 고객이 아닌 고객을 기억 : 우리는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 (고전압 커패시터, 고전압 커패시터, 전원 커패시터)의 국내 제품의 사용을 거부합니다 도자기, 커패시터 척, 고압 전력 커패시터 세라믹 커패시터), 샘플을 시도하는 것을 거부! 분명히, 이러한 고객은 일부 기업의 피해자입니다. 사실 참으로 전압의 최고 수준의 국내 제조 업체의 상당한 숫자 정격 전압 이상의 커패시터 따라서 고객의 이익에 해를 판매하지만, 또한 커패시터의 중국 산업과 기업의 명성을 sleyied 따라서 나쁜 이름을 가지고.하지만, 마지막으로, 여전히 일부 고객은 우리의 진심으로 감명을 주시고 우리의 견본을 시험 할 것을 약속하셨습니다.

 

제품의 엄격한 요구 사항의 100 %는 품질 표준 HVC입니다. 독일인은 모든 제품을 생산할 수 있으며, 우리는 기업 제품과 정확히 동일한 품질을 수행합니다. 독일 제품과 필립스와 우리 제품은 두 가지 노화 시험 , 실험에 높은 손상을하고 독일은 디자이너 케이스에 도달 할 수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우리는 또한 225KV 제품에 긴장, 제품을 향상 시켰습니다. 100 위안 이상 독일어로, 가격은 68 위안되었습니다!

 

제품은 입소문이 필요합니다. 입소문은 도로 사업입니다. 설명하기가 더 힘들었습니다. 예를 들어, 위의 회사 인 Mindray는 필립스가 우리에게 소개 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HVC는 지금은 고전압 세라믹 (고전압 커패시터, 고전압 커패시터), 세라믹 전원의 커패시터, 커패시터의 척, 고압 전력 커패시터 같은 품질의 세라믹 커패시터 용 커패시터를 만들 수 있으며, 일부 브랜드는 실제로 중간 생산자의 낮은 압력 또는 제품의 압력. 나는 높은 압력 하에서 높은 압력에 집중하기를 좋아한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www.hvc-caps.com

 

이전 :Y 다음 것:X

카테고리

뉴스

문의하기

연락처 : 영업 부서

전화 : + 86 13689553728

전화 : + 86-755-61167757

이메일 : [이메일 보호]

추가 : 9B2, TianXiang Building, Tianan Cyber ​​Park, Futian, Shenzhen, PR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