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의 놀라운 성공: 통계 분석

뉴스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의 놀라운 성공: 통계 분석

지난달 기업 매출 데이터를 검토해 본 결과, 1월에는 놀라운 추세가 나타났다.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에 대한 주문이 폭발적으로 증가했으며, 특히 3KV~XNUMXKV 용량 범위의 커패시터에 대한 주문이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이 제품 부문을 대상으로 한 특별한 판촉 활동이나 광고 캠페인이 없었기 때문에 이러한 현상은 비즈니스 전문가들을 당혹스럽게 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커패시터에 대한 수요는 기대치를 초과했습니다.
 
이에 대응하여 각 판매자와 판매자는 이러한 급증의 원인을 조사하기 시작했습니다. 일부에서는 고전압 세라믹 콘덴서에 관심을 표명한 고객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 때문이 아닐까 추측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초고압 세라믹을 찾는 고객이 수요 증가를 주도했는지, 아니면 3KV 범위가 더 광범위한 응용 분야를 촉진했는지 궁금해했습니다.
 
추가 분석에 따르면 지난 두 달 동안 이메일 문의가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스팸 메시지도 늘어난 반면, 회사 웹사이트 방문자들의 실제 문의도 눈에 띄게 늘어났습니다. 고객들은 회사와 직접 사양을 논의하는 데 더 큰 관심을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는 웹사이트의 내용을 철저히 검토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팀 간의 이러한 논의는 새로운 웹페이지의 효율성 향상이라는 중요한 깨달음을 강조했습니다. 유익하고 매력적인 웹사이트를 유지하려면 헌신적인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고압 커패시터, 특히 고전압 세라믹 커패시터를 홍보하려는 회사의 노력은 계단식 효과를 가져왔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요구 사항이 회사 제품의 성능보다 상대적으로 낮더라도 고객이 더 높은 전압에서 작동하는 커패시터를 필요로 할 때 유리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한 고객이 말했듯이 "40kV 및 50kV 세라믹 커패시터를 처리할 수 있다면 3KV 및 2KV 제품을 처리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쉽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능력을 확신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므로 이 성공은 행운이나 우연의 결과가 아니었습니다. 이는 회사의 헌신과 노력에 대한 증거였습니다. 회사는 관심 있는 개인이 회사 웹사이트(www.hv-caps.com)를 방문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전 :X 다음 것:H

카테고리

뉴스

문의하기

연락처 : 영업 부서

전화 : + 86 13689553728

전화 : + 86-755-61167757

이메일 : [이메일 보호]

추가 : 9B2, TianXiang Building, Tianan Cyber ​​Park, Futian, Shenzhen, PR C